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. 방금 상품 추적을 해 보니 저희는 당일에 배송을 분명히 완료했는데 중간에서 고객님 상품이 누락 되었는 모양입니다. 거의 대부분 주문하신 그 다음날 고객님들께 배달이 되던데 이번엔 너무 죄송하게 되었습니다. 택배사에 내일 전화하여 담부턴 이런일 없도록 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. 그리고 지퍼불량품은 정말 죄송합니다. 저희가 확인을 해 보고 부칠수가 없는 것이라 이것은 미국쪽에 보고하여 이러한 일이 없도록 조치하고 새제품을 다시 한번 더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님 본의 아니게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부디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8-06-09
평점
사료를 재배송 해주셔서 놀랐어요.. 답변응대도 너무 친절하게 남겨주시고.. 되려 제가 너무 죄송해졌네요 ㅠㅠ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..
댓글목록
작성자 퓨어럭스몰
작성일 2018-06-07
평점
고객님 본의 아니게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부디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8-06-09
평점